top of page
okta8committee

[TOP 피플] 노현상 위원장

최종 수정일: 2023년 2월 5일



베터라이프부동산그룹 14년째 경영

노현상 회장은 2006년 7월 창립한 베터라이프부동산그룹(Better Life Property Group, BLPG)을 14년째 경영하고 있는 대표이사다. BLPG은 부동산 신규분양, 개발, 판매 중개, 관리 등이 주요 업무이다.


“시드니 본사와 브리즈번지사를 두고 있으며, 멜버른과 애들레이드에 에이전트가 상주하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에 진출했으며, 한국의 한 기업과 양해각서도 체결했다. 올 4월 서울과 부산에 진출할 예정이다.”


BLPG의 비전은 ‘부동산으로 고객과 회원들을 위한 더 나은 삶을 창출하는 것’이다. “제 개인적으로 부동산이 미래에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보장하는 가장 안전한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부동산은 자산의 저장고(asset parking)이다. 자본주의는 유동성 팽창을 안할 수 없기 때문에 부동산 가격이 오르지 않을 수 없는 구조다.”


그의 향후 경영 목표는 사업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고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해서 개발회사로 성장하는 것이다.


그는 한인들에게 “기본기에 충실했으면 좋겠다. 부동산을 전부로 생각하고 접근하면 안된다. 부동산을 경제의 일부, 자본주의의 일부로 봐야 한다”고 당부했다.


노현상 회장은 1993년 호주로 이민왔다. 자원봉사단체 참알리미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호주한인복지회 이사로도 활동 중이다.


그는 “월드옥타를 모범적이고 인정받는 단체로 만들어 가면 좋겠다. 이는 저희들에게 주어진 숙제”라고 말했다.


출처 : 호주 톱 디지털 뉴스(TOP Digital News in Australia)(http://www.topdigital.com.au)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תגובות


bottom of page